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STAR

[바퀴달린집 아이유] 이지은 나이가 벌써 28살이네요. feat 2020년

by 까칠한친절남 2020. 7. 24.

 

tvN 예능 [바퀴달린 집]에 게스트로 아이유가 출연했습니다.

라미란, 이혜리, 공효진, 이성경 등등

출연진들과 같이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했던 지인들로 게스트가 채워지고 있는데요?

어디서 많이 보던 방식이죠? ㅎㅎ

삼시세끼?

여진구의 특급 손님 아이유

이지은입니다.

 

정말 예쁘고 귀여운 모습에다가 

하는 행동 하나가 모두에게 늘 귀감이 되는

잘 자란 국민 여동생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진구가 누나~ 누나~ 하니까

아이유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나보네요.

 

아이유의 데뷔연도는 2008년인데요.

데뷔곡은 [미아]입니다. 젖살이 빠지지 않은 아기같은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그때가 중학생때였고, 데뷔 이후에 한번도 쉰 적이 없이 TV에 계속 나온터라 지금도 늘 어리게만 보이죠.

여진구는 2005년 9살이던 시절에 영화 새드무비에 염정아의 아들,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아이유가 16살에 데뷔, 여진구가 9살에 데뷔네요.

2020년인 지금... 다들 연예계 생활을 오래하고 있는 분들입니다.

그럼 지금 아이유 나이는 몇살일까요?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벌써 28살이 되었구요.

여진구는 1997년생으로 아이유보다 4살 어린 24살이네요.

아이유가 좀있으면 30대라니 도저히 믿기지가 않네요.

30대의 아이유라니요...

 

사과보다 더 예쁜 아이유 이지은양이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늘 응원합니다. 화이팅~